무직자대출 잘나오는곳 중 1금융권 롯데캐피탈 엘론 상환방법

모바일대출 잘나오는곳 중 2금융권 한국캐피탈 소액론 중도상환

es 저축은행





청년 맞춤형 전세대출

신혼부부 대출

최근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갱신·연장한 이후 이자 부담을 느끼는 고(高)신용 직장인이 늘고 있다. 직장인 조 씨는 "불과 2년 전만 해도 당장 쓸 데가 없어도 일단 뚫어두는 게 좋다며

지난달까지 4.76%던 금리가 이달 5.97%로 올랐다. 가산금리는 3.18%로 전월과 같았지만, 금융채 6개월물 기준금리가 1.58%에서 2.79%까지 뛰면서 마이너스통장 금리를 끌어올렸다.

신혼부부 주택 구입 자금 대출

대출금액이 큰 반면에 신용등급이 3등급 이상의 신용카드 보유자에게만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, 다른 무직자대출 상품과 비교한다면 대출이 까다로운 상품입니다.

청년 전세 대출

은행권에선 입사한 지 1년이 채 안 된 새내기 직장인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찾아보기 쉽다. 농협은행의 ‘NH새내기직장인대출’이 대표적이다.

6일 은행권에 따르면, 5대 시중은행(KB국민, 신한, 하나, 우리, NH농협)의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6%를 넘어 7%를 돌파했다.

담보대출

소상공인 대출

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상품(햇살론, 새희망홀씨, 미소금융, 바꿔드림론)을 성실하게 상환하신 분이면서,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으로 상향조정되신 분들에 한하여 자금지원의 공백없이 은행에서 이용가능하게 한 대출상품입니다.

한국은행이 연말까지 기준금리를 거듭 인상하면, 은행권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연내 7%대를 넘어 8%대에 이를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.

경락잔금대출

또 대출 규모가 소득에 비해 적정한지도 꼼꼼하게 따져야 한다. 쏠편한 비상금대출 기간 통상 총부채는 자기 재산의 40%를 넘지 않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. 금융권 관계자는 "원칙 없이 대출에 나섰다가는 갚기 힘든 빚만 잔뜩 불어날 수 있다"며 "새내기 직장인일수록 대출은 더욱 신중하게 고민해야 한다"고 말했다.

업계에서는 이달 시중은행 신용대출 상품 금리 상단이 대부분 연 6%대에 진입할 것으로 봤다.

시중은행 관계자는 "은행(1금융권)과 2금융권, 대부업체 차이를 잘 모르고 빌렸다가 후회하는 새내기 직장인을 많이 봤다"며 "단순하게 대출 금리 차이만 고려해도 은행 문부터 두드리는 게 바람직하다"고 말했다.

월변

신용점수가 900점 후반대이고 지난해 연간 실수령액이 9000만원대인 직장인 김 모 씨는 "은행 마이너스

정부지원서민대출 미소금융 자격조건 및 한도 제도권 금융상품 이용이 어려운 금융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창업자금/운영자금 등 생계자금을 무담보/무보증으로 지원하는 소액대출 상품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